뭉쳐야 뜬다 재방송 과 함께 즐거운 화요일 ~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뭉쳐야 뜬다 재방송 다운로드

 

 

 

JTBC는 27일 방영된 ‘스타 다운’에 출연한 멤버들이 캐나다 여행을 즐겼다.

같은 날, 배정남 씨는 새벽 4시에 일어나 음식 준비를 시작했다.

배정남은 다양한 반찬인 삼계탕과 모자 반을 꺼내 6개의 떡을 선 뭉쳐야 뜬다 재방송 보였을 때 칭찬을 받았다.

그리고 즉석 국수와 즉석 밥과 같은 간식을 제공하면서, 김용만은 그가 “나는 계속 씹고 있고 음식은 줄어들지 않아요.

JTBC의 연예인인 머스트 라이크 비스트 스트롱(밤 9시 30분)에서 배정남 씨는 게스트 출연 이후 캐나다에서 열린 패키지 투어 동안 자신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멤버들은 새벽에 삼계탕 식당을 마치고 그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다음날 로키 산맥에 있는 개 썰매를 타러 갔다.

 

5

 

로키 산맥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드라이브 코스를 타고 곧 썰매장에 도착한 선수들은 김용만과 김성주였다. 배정남, 안정환, 정형돈, 김용만 그리고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김성주의 지원 아래, 강아지 썰매 타기의 경험을 침착하게 기대했습니다.

배용준도 내가 잘못하면 잠을 푹 자야 한다며 나를 말리자고 한 김용만을 가볍게 두드렸다.
배 씨는 캐나다로 여행을 떠난 첫날 일어나 부러울 정도로 두 종류의 김치와 소금에 절인 생선과 기장을 차려 먹었는데, 이것이 문국의 구성원을 깊은 감명을 주었다.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그 이후로, 그들의 멤버들. 록키 마운틴’은 썰매를 타려고 했다. 록키의 아름다운 풍경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최대 속도가 시속 3킬로미터라는 점에서 “썰매가 천천히 미끄러지는 “궁극의 모습을 보여 주면서 웃었다.

개 썰매 체험 후에, 그 멤버들은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카우보이가 즐겨 먹었던 빵 반녹을 굽는 데 시간을 보냈다. 배정남 씨와 다른 회원들은 서로 빵을 먹이는 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배용준과 안정환이 눈을 먹고 갈증을 푸는 것을 보고모두를 웃겼다.

배정남 씨도 사진을 찍으면 창문이 지저분하고 예쁘지 않은데 쉬는 시간엔 구성원들이 창문을 닦게 했다.

캐나다 록키 투어를 즐기는 회원들이 지난주 JTBC의 ‘패키지-함께 오세요, 여러분은 날아야 해요 ‘쇼에 출연했다.

이날 첫 무대에 올랐던 배정남 씨는 여행에 지친 동생들을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위해 특별한 삼계탕을 준비해 아침에 먹는 것보다 치킨을 먹는 것이 더 좋다.

또 라면이 추가되자 전북의 아이들이 폭풍 식사를 했고, 뭉쳐야 뜬다 재방송 음식과 요리에 열심인 배정남 씨는 따뜻한 분위기가 제일 좋다고 말했다.

 

6

 

한편 배정남 씨는 이제 그만할 수 있겠다.
JTBC의’에서는 회원들이 캐나다 록키 산맥의 로맨스라는 개로 덮인 체험 공간을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김용만과 다른 패키지 멤버들은 로키 산맥의 개 썰매에 탈 뭉쳐야 뜬다 재방송 예정이다. “개는 썰매를 끈다”와는 달리, 다른 두명은 한 발로 썰매를 밀어야 한다.

배정남 씨는 무슨 개냐는 표정이었다.

배정남,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 뜬다 63회 방송보기 정형돈이 패키지 여행의 3일째를 캐나다 로키 산맥 62번가에서 보냈다.

같은 날 배정남 씨는 가족들과 함께 패키지 여행을 가서 저녁 식사를 하고 동생들에게 갈비를 먹이고 자르고 심지어는 장남까지 챙겨 주었다.

손녀와 딸과 함께 패키지 여행에서, 그녀는 그녀가 결혼하고 싶은 사람을 골랐습니다.

우선, 김용만이 그가 되고 싶은 사람으로 뭉쳐야 뜬다 재방송 선택되었다. 그 이유는 “당신은 좋아 보이네요.”김민아는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출연진들은 할머니에게 어느 사위가 좋으냐라고 묻는다.

 

 

뭉쳐야 뜬다 재방송 바로보기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
search previous next tag category expand menu location phone mail time cart zoom edit close